부천에 친구를 만나러 갔다가 딱히 놀만한 곳이 없어


인터넷을 뒤지던 중 스크린 야구가 핫한 것 같아서 스크린야구장으로 향했습니다



요새는 스크린 야구장이나 스크린 골프장은 어딜가나 많이 볼 수 있는 스포츠가 된 것 같습니다


나이대가 30~40 대 분들은 딱히 놀만한 곳으로 꼽을만한 곳이 많지 않았기 때문에


스크린 야구장이라는 곳은 술도 마시고 무언가 액티비티한 놀이가 되었기 때문에 이렇게 까지 유행할 수 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또 나이대가 어린사람들도 많이 오긴 하더라고요 어째튼 생애 2번째 스크린 야구 시작~



회원 전용 카드가 있어서 랭킹이나 이런 부분도 다 확인이 가능하더라고요



게임을 시작하기전 본인의 팀이름과 난이도 등 세팅을 먼저 해야 합니다



사진처럼 세세하게 설정을 할 수 있어요 투구모드 경기장 등 다양하게 설정이 가능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투구모드가 아주 신기하고 좋았습니다 볼이 직구로만 나오는 게 아니라 변하구나 속도까지 설정이 가능했어요



배트는 방마다 두개씩 세팅이 되어 있는 것 같더라고요


생각보다 작은 사이즈 였습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이벤트 중이어서 충격을 완화해주는 고무밴드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확실히 충격이 덜했어요



투구는 자동으로 할 수도 있고 뒤에서 제가 조종해서 원하는 볼을 던질 수도 있기 때문에 실제야구랑 매우 비슷한 느낌을 받았어요 ㅎㅎ



볼을 생각보다 치기가 어려웠습니다;;; 초보자분들은 난이도를 낮춰서 하시는 편이 더 수월하고 재미있게 치실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부천 신중동 근처에 딱히 할만한 게 없었는데 스크린 야구장에서 아주 신나게 놀았던 것 같습니다



볼이 생각보다 빨라서 어디로 튈지 모르니 헬멧은 꼭 착용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주의사항 체크~



대기실도 꽤 넓었고 야구를 하는 동안 술을 마실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완전 먹자판 놀자판 놀만한 곳 이었습니다 ㅋㅋㅋㅋ



배고플때는 라면~ 술안주로 과자까지 없는 게 없었어요



요새 당구도 잘 안치게 되고 술마실 때 딱히 할만한 게 없었는데 당구 대신해서 스크린야구장을 자주 가게 될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