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갈 때 챙기면 아주 좋은 준비물리스트를 모아봤습니다 부피를 줄이고 필수품만 챙겨가야 번거로울 일이 없습니다


첫번째는 지퍼백입니다 해외여행시에 외국 사람들이 싫어하는 냄새나는 물건이나 물이샐 수 있는 물체 또한 물놀이 이후 옷이 젖었을 때 보관하기 좋은 준비물리스트가 지퍼백입니다.


두 번째는 의외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바로 옷걸이 입니다

얇은 옷걸이로 준비해 주시면 되고 옷이나 수건 등 유용하게 쓰일 수 있습니다



그 다음 필수품은 바로 선크림과 스포츠 타월입니다 햇볕이 강한 나라에서 해외여행을 하면 햇볕에 1분만 노출되어도 살이 타 들어가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만큼 햇볕이 강합니다 그래서 선크림과 빨리 마르는 스포츠 타월은 필수 준비물리스트 입니다. 


말이 통하지 않는 나라에서 아프게 된다면 정말 골치 아플 수 있습니다 약국을 찾기 힘들 뿐만 아니라 자신의 증상을 정확히 설명하기 힘들고

외국에서는 약이 비싸고 효능도 그리 좋지 않아서 기본적인 필수약들은 챙겨가는 것이 좋습니다.



기내나 숙소에서 계속해서 신발을 신는다면 굉장한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까운 거리를 움직이거나 잠깐 밖에 외출 할때 신을만한 슬리퍼를 챙기면 아주 유용합니다.



멀티어댑터를 한번 사놓게 되면 한번에 여러 나라를 여행하게 될 때도 좋고 다음에도 또 어느나라에서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아주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필수 준비물 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