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는 없어서


일본에 가게 되면 더 가고 싶은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 다녀왔습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 가면 누구나 다 인증샷을 찍게 되는 자리!!


별거 없지만 괜히 멋있는 대형 지구본 ㅋㅋㅋ



티켓은 한국에서 미리 구매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7, 8만원정도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주말이라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ㅎㅎ ㄷㄷㄷ


입구부터 녹다운~ 될 수 있으면


평일에 가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그래도 흐린날은 아니어서 좋았습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 가면 이 쥬라기 배는


무조건 타야 합니다


기다리는 사람도 그렇게 많지 않았고


생각보다 완전 꿀잼이었어요 ㅎㅎㅎㅎ



끝자리에 앉으면 물이 엄청 많이 튀니


조심해야 합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이 배 말고


열차 형태로 되어있는 쥬라기 열차가


가장 무섭고 재미있습니다


생각보다 엄청 무서워요;;


줄은 엄청 길지만


기다린 보람이 있었습니다 ㅋㅋ




유니버셜 스튜디오 안에는 먹을 음식이 그리 많지 않으니


미리 먹고 들어가시는 게 좋아요



그 다음 해리포터 마을로 향했는데


중간중간 진짜 영화속으로 들어온 것 처럼


잘 꾸며 놓았습니다



입구부터 무언가 웅장합니다



이 해리포터 마을 안에는 군데군데 가게들이 굉장히 많았는데


영화에서 나왔던 장소들을 다 재현해 두었어요



먹으면 동물로 변하는 젤리부터 지팡이들까지


없는게 없었습니다 ㅋㅋ




해리포터 마을에도 열차로 된 놀이기구가 있었는데


시간이 늦어 타지 못했습니다 ㅠㅠ 


재미있다고 하니 ㅂ타보시는 걸 추천 드려요~


줄이 엄청기니 참고하세요



밥은 먹지 않고 나가서 맛있는 걸 먹기위해


안에서는 군것질만 하고 왔습니다


초코 츄러스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친구의 부탁으로 키티매장에도 들렀는데


키티제품이 정말 많더라고요 ㅋㅋㅋ



날이 정말 좋았지만 밖에서 줄을 서고 기다려야 하는


놀이기구도 있었기 때문에 모자나 선크림 챙기시는 걸 추천해 드려요~


그리고 가능하면 평일에 가는 게 완전 좋습니다!!!




+ Recent posts